본문 바로가기
생활

kt&g 릴 as센터 품질보증기간 및 찾아가는 서비스 이용방법


kt&g 릴 as센터

kt&g에서 생산·판매하고 있는 릴 상품을 구매해 사용하는 고객은 제품 이상 발생 시 as센터를 방문, 문제점을 확인하고 이를 해결할 수 있다.


보증기간 내 제조사 과실에 의한 고장은 무상으로 교환 및 수리를 받을 수 있지만 보증기간 초과 시에는 교환 및 유무상 수리가 불가하다.

수리가 아닌 교환 시에는 동일 혹은 유사 기종의 새기기 및 부품으로 교환 받을 수 있다.


kt&g 릴 as센터 운영시간 및 품질보증기간


kt&g 릴 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구입일로 부터 12개월로 구매일을 증빙할 수 없는 경우 제조일로부터 3개월이 지난 날부터 품질 보증기간을 기산, 제품 제조일로부터 15개월을 보증기간으로 간주한다.

단, A/S 교환시 보증기간은 6개월로 하며 기본 보증 잔여기간과 비교해 긴 기간이 적용된다.

A/S 접수는 KT&G 고객센터 080-931-0399번으로 연락해 진행할 수 있으며 평일 기준 09시 부터 18시까지 운영된다.


매주 월요일은 전화상담 통화량 폭주로 연결이 지연될 수 있으므로 되도록 다른 요일에 이용하는 것이 좋다.

A/S 채널은 릴 공식서비스센터와 릴 스테이션으로 구분되며 고객센터에 접수하면 가까운 곳을 안내해 준다.

릴 공식서비스센터의 운영시간은 월요일~토요일 기준 09시 부터 오후 6시까지 이다.



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이고 점심과 휴식시간이 따로 없기 때문에 운영시간 내 편한 시간에 방문하면 된다.

릴 스테이션은 월요일~금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지만 토요일은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만 근무한다.

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이며 점심시간은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이고 매시간 10분의 휴식시간이 있다.


kt&g 릴 찾아가는 서비스 이용방법


kt&g 릴 제품을 사용하다 고장이 발생하면 A/S 센터를 방문해 교환 및 수리를 받을 수도 있지만 찾아가는 서비스를 이용해 문제를 해결할 수도 있다.

찾아가는 서비스는 제품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기사분이 직접 고객을 찾아오기 때문에 따로 서비스센터나 A/S센터를 방문하지 않아도 된다.

제품 교환도 그 자리에서 바로 해주는데 이용고객이 많을 경우 순번에 따라 3일에서 7일 정도 기다려야 한다는 단점이 있다.


찾아가는 서비스 이용방법은 간단하다.

KT&G 고객센터 080-931-0399번으로 연락하면 상담원은 먼저 고장 증상과 구매시점, 그리고 제품 시리얼 번호 등의 기본적인 내용을 먼저 확인하게 된다.

이후 현재 거주하고 있는 지역을 물어보고 조치 받을 수 있는 서비스센터나 A/S센터를 알려주면서 찾아가는 서비스 신청여부를 묻게되는데 이를 수락하면 접수를 해준다.


접수가 완료되면 기사님께서 등록된 핸드폰 번호로 연락을 주고 고객과 약속시간과 장소를 정한 후 조치를 해주게 된다.

별도의 영수증이 없어도 등록된 정보로 A/S가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영수증을 찾고 지참할 필요는 없다.

기기의 파손이 없어야 A/S가 진행되기 때문에 고장이 났을 때는 임의적으로 제품에 위력을 가한다거나 개조하는 것은 금물이다.



kt&g 릴 무상교환 및 수리를 받을 수 없는 경우


kt&g 릴 제품은 구입일로 부터 7일 이내 비닐 포장을 개봉하지 않았다면 환불을 받을 수 있다.

환불은 구입처에서만 가능하고 제품 및 영수증을 지참해 이를 요구하면 된다.

제품을 사용한 후에는 고장 시 교환 및 수리만 가능한데 보증기간 내 제조사 과실로 인해 고장이 났을 때만 무상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.


분실 및 낙하, 의도적 파손, 침수, 분해, 개조, 안내방법 외 기기청소 등 고객 과실 때문에 고장이 발생했을 경우 무상 교환 및 수리가 불가하다.

침수는 과다한 용액청소와 우천 시 기기 노출, 화장실 등 다습한 환경에 노출한 경우를 포함한다.

릴 전용 스틱 외 다른 제품 사용 시에도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무상 교환 및 수리를 받을 수 없다.

배터리 수명 초과 사용은 보증기간과 무관하게 대상에서 제외되는데 일 20개피 1년사용을 보증하며 보증기간 내라도 7천 3백회 사용시 무상 교환 및 수리 적용이 불가하다.


댓글